Mi 스마트 전기포트 Pro
제품 번호
MJHWSHO2YM
제품 규격
204 x 145 x 235 mm
용량
1.5L
중량
1.8kg
전력
1,800W
실시간 온도 표시와 전용앱으로 간편하게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전기 포트
아이들이 태어날 때 선물 받은 전기 포트가 결국 사망했다. 추락하여 망가지기 전까지 기능상에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결국 다른 전기 포트를 구매해야만 했다. 아이들이 매일 먹을 보온병에 담을 따듯한 물, 커피와 차를 즐길 용도의 뜨거운 물 등 꼭 필요한 제품이었기 때문이었다.
어떤 전기포트를 구매할까?
검색 포털에서 전기 포트를 검색했다. 정말 수많은 제품이 검색되었는데 몇 가지 기준이 있었다. 우선 스테인리스로 구성되어 안심하며 사용해야 한다. 사용하기 간편해야 하고 가격이 저렴해야 한다. 가성비에서는 빠질 수 없는 샤오미 브랜드가 떠올랐고 일반 전기포트와 프로 제품 중 'Mi 스마트 전기포트 Pro'을 구매하였다.
구성은 간단하다. 본체, 충전 포트 그리고 설명서이다. 국내 KC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포트 내부와 커버 등 물에 닿는 부품은 304 스테인리스로 구성되어 녹, 냄새에 강하고 세척하기 용이하다.
사용 전에는 설명서와 같이 한 번 관리 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스테인리스이기 때문에 연마제가 남아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사용 전 닦았을 때 연마제는 묻어 나오지 않았지만 보다 청결하게 사용하기 위해서이다.
제품을 살펴보면 이렇게 통 스테인리스로 제조되어 있다. 포트 상단의 은색 밴딩 부분은 내부 스테인리스가 이어진다. 그래서 이중 레이어 구조로 본체가 열을 차단하여 전기 포트를 만져도 뜨겁지 않지만 상단 은색 라인은 주의해야 한다.
외관은 샤오미 특유의 흰색과 깔끔한 디자인이 좋아서 주방과 실내 환경에 잘 어울린다.
손잡이 부분에는 직관적으로 현재 온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표시되고 보온 버튼을 누르면 디폴트로 설정된 *5가지 설정 온도까지 가열 보온한다.
* 5가지 보온온도 40℃ 프로바이오틱스 / 50 ℃ 분유 / 70 ℃ 이유식 / 80 ℃ 차 / 90 ℃ 커피
1,800W 고전력으로 물을 가득 채운 후 5분이면 끓는 물에 도달하는 성능으로 빠르게 원하는 온도의 물을 얻을 수 있어 가열 성능 또한 좋다.
1.5L 용량으로 다양한 요구에 맞춰 대용량까지 사용 가능하고 저전력 온도 가열 기능으로 소음 없이 따듯한 물을 유지하여 한밤 중 가열 소음에 수면을 방해받지 않아도 된다.
Mi home 앱을 통해 원하는 보온 온도를 설정할 수 있고 보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전기포트이다. 물론 필자는 앱 설치가 귀찮아서 디폴트 보온 기능 온도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샤오미 전기포트 Pro를 구매 후 현재 후기를 작성하기까지 6개월 정도 사용하였는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빠르게 원하는 온도까지 가열되고 버튼만 눌러 원하는 온도까지 가열하고 현재 온도를 확인할 수 있어 직관적으로 전기 포트를 사용할 수 있다. 내부 304 스테인리스는 굴곡이 없어 깨끗하게 관리 및 청소할 수 있으며 뚜껑까지 물에 닿는 모든 부분이 스테인리스이기 때문에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뜨거운 물을 가열하는 전기 포트라는 제품에서 국내 KC인증을 획득하여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고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