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누보 커피 원두 수동 그라인더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
캠핑 등 야외활동에도 적합한 휴대
원두 입자 굵기 조절 가능
테라누보 커피 원두 수동 그라인더
크기(본체) 49x49x190 mm
크기(핸들) 30x29x144 mm
중량 263g
용량 30g
소재 steel with nickel plating
선물 받은 커피 원두를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 수동 그라인더이다. 간편하고 작고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다. 가격 또한 2만 원 미만으로 저렴하다. 실리콘 소재의 핸들 홀더로 그라인더 핸들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그라인더 하단 레버를 돌려 원두 입자 굵기 조절이 가능하다. 핸드드립에 맞게 조정한 후 선물 받은 베트남 HatA 아라비카 커피 원두 20g을 그라인더에 넣은 후 핸들을 돌려 갈아준다. 대략 30회 정도 핸들을 돌려주니 원두가 곱게 갈린다.
주말 아침에는 항상 'illy 캡슐 커피머신 Y3.3으로 일리 캡슐 커피'를 마시는데 오랜만에 핸드드립 커피의 새로운 맛에 행복한 시간이었다. 커피 두 잔을 만들기 위해 60회 정도 그라인더를 돌려야 했지만 일주일에 1~2회 정도 빈도로 집에서 커피를 만들어 마시기 때문에 큰 부담은 없다. 커피를 자주 마신다면 전동 그라인더 구매를 고민할 것 같다.
일리 캡슐 커피는 분명 간단하고 편리하지만 커피 원두를 갈아서 만든 핸드드립의 풍미를 이길 수 없었다. 오후에 다시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싶었는데 일리 캡슐 커피를 마셨다. 핸드드립은 주말 아침 한 번이면 충분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