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각지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몽탄의 제주점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플라자에서 즐기는 맛있는 돼지갈비와 냉면"
위치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파라다이스시티플라자 F205호
전화 032-729-5153
영업시간 11:30 ~ 22:00
Break Time 15:00 ~ 17:30
주차 파라다이스시티호텔 플라자 주차장
파라다이스시티에 입점한 봉피양 파라다이스시티점
아이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기 위해 인천 영종도로 가는 중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플라자에 있는 ‘봉피양 파라다이스시티점’에서 식사를 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해서 이용하게 되었다. 파라다이스시티호텔 플라자에는 푸드코트를 비롯 여러 음식점과 매장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봉피양은 몇 번 이용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곳 중 하나이다. 매장이 크고 깔끔하면서 개별룸도 준비되어 있고 유리창을 통해 외부 전경을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개별룸에도 유리창이 있어 답답하지 않고 파라다이스시티에 입점하고 있어 인테리어 또한 상당히 만족스럽게 꾸며져 있다.
실패 없는 봉피양의 돼지목심본갈비
밑반찬이 제공되고 약 10분 정도 후에 주문한 돼지목심본갈비 3인분이 준비되었다. 돼지목심본갈비는 테이블에서 바로 굽거나 숯불구이방에서 별도로 조리하여 제공하는 것 중 선택할 수 있다. 옷에 냄새가 배는 것이 싫어 주방에서 별도로 조리하는 것으로 선택했다. 고기는 먹는 내내 따듯하게 유지되도록 세팅된다.
봉피양의 돼지목심본갈비는 언제 먹어도 실망한 적이 없다. 가격도 좋고 맛있으며 양도 괜찮다. 양념갈비로 바로 먹어도 맛있지만 밑반찬에 곁들여서 먹어도 좋다. 1인분 270g에 3.6만 원의 가격은 분명 저렴하지 않음에도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입점한 여러 매장과 비교하였을 때 나쁘지 않은 가격으로 식사를 할 수 있다. 그래서 식사시간에는 파라다이스호텔 투숙객도 많이 이용하고 대기를 해야 할 수도 있다.
돼지목심본갈비를 주문하면서 맛보기 평양냉면과 비빔냉면도 같이 주문하였다. 단품으로는 적은 양일 수 있지만 고기 외 같이 먹기에 딱 알맞은 양이다. 봉피양의 평양냉면 매우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으니 봉피양에서 식사를 한다면 한 번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봉피양 마포점도 이용한 적이 있는데 매장 인테리어, 서비스 그리고 식사 후 즐길거리를 고려한다면 이곳 파라다이스시티점이 좋을 것 같다. 주차장 이용과 인테리어 등을 보면 가족식사를 하기에도 알맞다.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호텔은 시그니처 골드 멤버쉽과 레드 멤버쉽을 발급하면서 여러가지 혜택을 잘 이용하고 있어서 자주 찾는 장소이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의 이탈리안 다이닝 '라스칼라', 올데이 다이닝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중식당 '임페리얼 트레져'는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지만 역시 높은 가격대가 문제다. 파라다이스시티호텔에서 투숙을 한다면 플라자에 입점한 여러 음식점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폴바셋 파라다이스시티점에서 커피 한 잔 후 씨사이드파크 자전거 전용도로에서 라이딩까지
식사를 마친 후 플라자 광장과 호텔 주변 산책로를 걸으며 가을 분위기를 느껴 보고 '폴 바셋 파라다이스시티점'에서 플랫 화이트 커피를 마시면서 오랜만에 여유 넘치는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씨사이드파크로 이동하여 한적한 자전거도로를 달리면서 아이들과 함께 만족하는 주말 하루를 마무리하였다. 씨사이드파크는 영종도 남쪽의 해안도로를 따라 조성된 공원으로 바닷가를 따라 조성된 '영종해안남로'는 차량이 운행하지 않는 보행자/자전거 전용도로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안전하게 자전거를 탈 수 있다. 자전거는 씨사이드파크 주차장 인근 공유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고, '영종씨사이드파크 바다자전거'에서 대여하여 이용할 수 있다. 조정된 자전거도로는 5.6km로 약 17분간 주행할 수 있는 거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