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24SS 스카프 Harnais de Coeur 스카프 90
수작업으로 롤링한 테두리가 특징인 실크 트윌 소재의 스카프(실크 100%). 아이코닉한 에르메스의 스카프는 강렬한 아름다움과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미의 정수를 표현합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창작의 자유와 무한한 감정, 기록되길 바라는 개인의 이야기가 지닌 독한 표현 방식을 상징합니다.
제조 | 프랑스
디자이너 | 노무라 다이스케(Daiske Nomura)
크기 | 88.5 x 88.5cm
출처 | 에르메스 홈페이지
액세서리에서 스카프는 여성을 돋보이기 위한 매력적인 아이템 중 하나이다. 스카프를 다루는 수많은 브랜드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에르메스(Hermès)는 단연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와이프의 생일을 맞아 스카프를 구매했으면 좋겠다는 의사를 전달했고, 금요일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의 에르메스 매장에서 매력적인 스카프를 구매하였다.
에르메스를 나타내는 색상의 케이스에 담긴 스카프는 오랑쥬/블랑/베쥬의 색상을 사용한 ' Harnais de Coeur 스카프 90'로 24SS 제품이다.
Harnais de Cœur 스카프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
노무라 다이스케(Daiske Nomura)는 이 디자인을 통해 건축가 겸 장식가인 퐁텐(Fontaine)과 페르시에(Percier)가 제작한 접시에 기사도적인 로맨스 분위기를 선사했습니다. 1804년에 제작된 이 접시는 에밀 에르메스(Emile Hermes) 컬렉션의 일부입니다. 2세기가 지난 지금, 이 우호적인 파트너들은 그들의 마음을 발굽까지 연결하고 장식한 채 매혹적인 잉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낭만적인 리듬을 즐길 시간입니다.
출처 | 에르메스 홈페이지
하트 무늬가 많이 사용된 두 마리의 말 디자인으로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패턴과 은은한 색상과 테두리의 강렬한 대비는 스카프를 매치했을 때 매력적인 조합으로 당신을 더욱 빛나게 만든다. 테두리의 수작업으로 롤링하여 만든 꼬임은 스카프의 볼륨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추운 겨울 날씨가 풀리면서 봄이 다가올 기미가 보이자 스카프 구매를 원하는 손님이 많았는데, 운이 좋게도 당일 스카프 물량이 입고되어 충분히 다양한 스카프를 살펴보고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행운도 누릴 수 있었다.
또다른 럭셔리 스카프의 강자 디올(Dior)과 비교해보는 에르메스 스카프
럭셔리 스카프에서는 에르메스와 디올, 버버리, 펜디 등이 꼽히는데 에르메스 매장에 가기 전 디올 매장에서 몇가지 제품을 착용하면서 비교하는 시간을 가졌다. 디올은 에르메스에 이어 럭셔리 스카프로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다. 디올의 스카프도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에르메스의 스카프와는 아주 큰 괴리감을 느낄 정도로 에르메스의 디자인과 색감, 품질이 압도적으로 다가왔다.
결국 에르메스 스카프를 구매하고 가로로 긴 형태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에르메스 트윌리 Precious Paradis 제품도 같이 구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