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에 꼭 필요한 28인치 대형 캐리어
여행에서 꼭 필요한 준비물 바로 캐리어이다. 그동안 캐리어 2개로 여행을 준비했는데 아이들이 자라면서 짐은 더욱 많아지고 구명조끼까지 챙겨가기 위해서는 더 큰 사이즈의 캐리어가 필요했다.
이번에 구매하게 된 캐리어는 28인치 크기로 쌤쏘나이트 REXA 75/28 EXP로 색상은 DARK GRAPHITE이다.
세련된 외부 패턴과 쌤쏘나이트 로고, 사용에 도움을 주는 핸들, TSA 락이 눈에 뜨인다. 소재는 폴리카보네이트로 절연성, 내충격성, 가공성 등 기계적 성질이 우수해서 다양한 방면에 사용된다. 더블 휠 바퀴로 이동하는 경우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기는 75 × 52 × 31(34) cm이고 무게는 4.7kg이다. 확장 기능이 있어 98L부터 최대 113L까지 수용 가능하다. 8년이 되어가는 캐리어와 비교하면 크기에 대해 체감을 할 수 있다.
내부 디바이더는 여러 개의 수납공간으로 나뉘어 있어 보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젖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포함되어 있다.
4박 5일의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위해 구매한 쌤쏘나이트 REXA 28인치 캐리어가 없었다면 아마도 몇 가지 물품은 포기해야 했을 것 같다.
확장 기능으로 옷을 담은 팩키징을 2단 또는 3단으로 쌓을 수 있을 정도의 깊이를 제공한다. 그래서 코타키나발루 여행에서 성인 2명과 아이 2명의 짐을 쌤쏘나이트 REXA 28인치 캐리어에 넣고 수영 용품과 햇반과 김 등 식량은 다른 캐리어에 넣고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다.
한국으로 돌아오는 날에도 아마 28인치 캐리어가 없었다면 조금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었을 것이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