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갑자기 내리는 점심시간, 와이프와 둥이들을 데리고 여의도 IFC 몰로 향하였다
둥이들 봄가을 옷을 사기 위하여 H&M, GAP, 유니클로 매장이 있는 IFC몰은 최적의 장소이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던 중 볼보 팝업 쇼케이스 현장을 발견하였다
트렁크 수납공간도 넓었으며 2열 좌석 착석 시 176cm 키를 가진 본인의 헤드룸은 충분히 여유가 있었다
특히 운전석과 조수석, 2열 좌석 모두 편안하게 앉을 수 있어서 과연 명불허전 볼보의 좌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전시상품은 인스크립션 모델로 B&W 오디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음악을 조금 감상하였는데 음악감상의 취미가 없는 본인도 참 소리가 좋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다
볼보 V90 CC 출시 프로모션이 있는지 물어보았는데 아직 프로모션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라고 현장담당자가 답하였다
취등록세 포함 8천 이상의 금액이 필요한데 프로모션의 제공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된다
현장에서는 경품응모와 볼보 차량 미니모델을 뽑을 수 있는 행사도 하고 있으며, 볼보 V90 CC모델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은 여의도 IFC몰 또는 코엑스 메가박스로 가면 좋을 듯하다
현장에 전시된 S90도 독일 3사와는 다른 매력이 실내외 곳곳에 녹아있어 외제차 구매를 고려하는 사람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다
최근 XC90을 시작으로 S90, V90 CC 출시를 통하여 모든 라인업의 플래그쉽 출시를 마쳤으며, 올해 모터쇼를 통하여 공개될 XC60 모델까지 볼보의 거침없는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