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파주출판단지 지혜의 숲과 연결되는 카페 나인블럭 출판도시점

주말에는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한적한 목적지를 찾아 떠난다.

파주 출판단지는 여유가 있는 장소라서 자주 찾는데 그중에서도 지혜의 숲과 바로 연결되는 카페 나인블럭을 애용한다.

휴식과 독서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 때문이다.

카페 나인블럭 출판도시점은 지혜의 숲이 있는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건물 1층에 있다.

야외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카페 나인블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주차 요금은 나인블럭에서 구매한 금액별로 주차권을 받을 수 있어 부담이 없다.

내부는 이렇게 높은 천장과 대형 유리창으로 꾸며져 있고 계산대를 기준으로 'ㄴ' 형태의 구조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6인용 테이블과 2인용 테이블 각 1개가 배치되어 있는 작은 2층 공간이 있다.

유리창 너머로 갈대가 솟아있는 물가가 있어 나름의 보는 재미가 있다.

카페 나인블럭 출판도시점을 선택한 포인트는 지혜의 숲과 직접 연결되는 것이다.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다가 문을 열고 나서면 지혜의 숲에 저장된 수많은 책에 둘러 쌓이게 된다.

아이들과 함께 카페를 방문해서 조금 더 책과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다.

음료와 베이커리 퀄리티는 나인블럭 수준에 맞게 관리되고 있어서 실망하는 경우가 없다.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가볍게 커피와 케잌을 먹다가 30분 정도 독서 후 다시 돌아와 여유를 즐긴 후 다시 지혜의 숲에 방문하면서 시간을 즐겨본다.

물론 지혜의 숲 내부에 카페 파스쿠치가 있지만 구역이 나뉜 나인블럭이 조금 더 조용하고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주말 복잡한 장소를 벗어나 여유롭게 독서를 하면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파주 지혜의 숲 방문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