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ult

크리스마스 준비 레고 40426 크리스마스 화환 만들기

12월 초 갑작스럽게 레고에서 메일일 수신했다.

바로 레고 크리스마스 화환 40426 온라인 구매 알림 메일이었다.

작년 레고 40426 크리스마스 화환을 구매하지 못하고 알람 설정을 하였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바로 2개 주문하였고 1개는 동생에게 주었다.

크리스마스 기념 크리스마스 화환 만들기 시작하겠다.

레고 40426 크리스마스 화환은 보기에도 매우 매력적인 제품이다.

이미 집 한구석에는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와 플레이모빌 XXL 산타가 있었지만 이 제품을 보고 나서 그냥 모른 척할 수 없었다.

2 in 1 제품으로 2가지 타입의 크리스마스 화환을 만들 수 있다.

블록 개수는 510개이며 크기는 화환을 기준으로 약 25cm 정도이다.

벽에 걸거나 책상 또는 디스플레이용 테이블 등에 올려놓아 전시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용으로 매우 좋은 제품이다.

부품 개수가 적기 때문에 조립 시간은 매우 짧다.

대략 1시간 내외로 조립을 마무리 할 수 있다.

1번 봉지에서 화환의 원형 틀을 만드는데 벽에 걸 수 있는 끈이 고정되는 부분을 제외하고 15개의 틀을 반복 조립해야 한다.

2번 봉지에서는 이어진 원형틀 위에 상록 잎사귀 부품을 붙이면서 데코를 진행한다.

레고 테크닉 위주의 제품만 만들어 왔었는데 이런 식으로 레고 부품으로 데코레이션을 하게 되니 아이들 또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듯싶다.

원형틀에 반복 아닌 반복 작업의 데코레이션을 진행하고 크리스마스 화환의 꽃이라고 볼 수 있는 거대한 빨강 리본을 만들어 붙여주면 40426 조립은 마무리된다.

레고 40426 크리스마스 화환의 매력은 매우 놀랍다.

레고 부품으로 이렇게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고, 이렇게 예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다.

아직 거실 어딘가에 놓아야 할지 정하지 못했지만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우리에게 좋은 소품이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