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Your Taste 'Playmobil + Starbucks ’2021-01-07 ~ 2021-02-03'
스타벅스×플레이모빌 버디세트의 3차 출시일이 되었다.
이번 3차 출시 버디세트는 피규어 3종으로 회사원 제이, 하이커 제니, 서퍼 그레이스 이다.
3차 판매 물량이 2차와 비교하여 절반으로 줄어들고 오픈 시간 이전에 대기줄이 생길 정도로 기다리는 사람이 많이 늘어 구매 경쟁이 한층 심해졌다.
회사원 제이(Jay)
'회사원 제이'는 녹색 외투를 입은 피규어와 노트북, 리저브 머그컵 소품으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다.
노트북에 디테일을 살려줄 스티커가 있어 직장인의 가슴 속 응어리 진 외침 'I Hate Monday!' 노트북 화면 스티커가 인상적이다.
소품이 머그컵과 노트북 2종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간단하게 완성시킬 수 있다.
노트북을 들고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모습을 잘 나타낸 피규어라고 생각된다.
하이커 제니(Jenny)
'하이커 제니'는 가장 높은 인기를 증명한 피규어이다.
3종 중 가장 먼저 품절된 제품으로 가장 많은 소품을 가지고 있다.
모자, 시계, 배낭, 모포, 사진기, 머그컵, 지도 까지 총 7개의 풍성한 소품은 하이커 제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배낭을 장착한 후 사진기를 걸어주고 머그컵과 지도까지 손에 쥐어주면 '하이커 제니'를 완성할 수 있다.
판매물량이 절반으로 줄어든 상황에서 매력적인 모습으로 이른 품절사태를 일으킨 '하이커 제니'는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서퍼 그레이스(Grace)
'서퍼 그레이스'는 서핑 준비를 마친 피규어, 서핑보드, 오리발과 컵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규어의 디테일이 다소 아쉬움이 남는게 사실이지만 서핑보드 소품 퀄리티가 다소 위안이 된다.
스타벅스×플레이모빌 버디세트 3차
3차 출시된 버디세트의 피규어를 모아보았다.
개성이 뚜렷한 3명의 공통점은 스타벅스를 사랑하는 것이다.
콜렉팅 플레이팅에 올려 놓으면 6명의 버디세트가 모여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