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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렉서스는 SUV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렉서스의 SUV 라인업은 NX-RX-LX의 구성되어 있었지만 현대 코나, 기아 스토닉, 볼보 XC40 등의 새로운 시장에서 각 브랜드들은 뜨거운 각축을 벌이고 있다
이제 렉서스도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려 한다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2017년 말 기존 RX에서 3열이 가능한 RXL을 발표하여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으며, 2019 LEXUS UX를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하면서 라인업을 강화하는 추세다
 
2019 LEXUS UX는 렉서스의 SUV 라인업 중 NX의 아래에 위치하며 라인업의 시작을 알리는 모델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2019 렉서스 UX의 전장은 NX의 전장 182.6 인치 보다 작은 177인치 이다
 
NX의 휠베이스는 104.7 인치이며, UX의 휠베이스는 103.9 인치이다
 
UX는 GA-C(Global Architecture-Compact) 라고 명명된 새로운 플랫폼이 적용된 최초의 렉서스 모델이다
 
토요타의 TNGA 플랫폼과 같이 동일한 모델에서 필요에 따라 플랫폼을 조정하여 대응이 가능하다
 
신규 GA-C 플랫폼으로 인하여 UX는 동급 차량 중 가장 낮은 무게 중심을 달성 할 수 있다고 제조사는 이야기한다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렉서스 UX는 렉서스를 대표하는 스핀들 그릴을 지니고 있다
UX의 스핀들 그릴은 기존의 그릴을 새롭게 디자인하였다
각각의 메쉬 형태는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빛이 비치는 방향에 따라 빛이 반사되는 형태가 달라져 다채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사전에 공개된 티져에서 알려진대로 가로로 길게 연결된 독특한 테일라이트 디자인도 유지되었다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렉서스 UX는 도시형 럭셔리 크로스오버의 주제에 맞게끔 도시에서 생활하는 30대 구매자를 타켓으로 잡았다
넘치는 파워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도시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34 피트(10.36 M)의 선회반경을 제공하며, 기본모델에서는 신규 2.0L 엔진으로 168 hp 성능을 제공한다

렉서스 UX에 장착되는 신규 엔진은 'Dynamic Force' 기술을 이용한 엔진으로 열효율이 40%에 육박한다
 
그리고 기존 CVT와는 다르게 정차 순간에서 출발할 때 추가적인 기어셋을 사용하는 신규 CVT를 적용하여 기존 CVT 보다 빠르게 응답이 가능하다
 
파워풀 하지는 않지만 도시용 컴팩트 크로스 오버 차량으로 손색이 없다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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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는 후방의 휠 그립력의 손실을 감지하게 되면 차량의 안정적인 주행을 위하여 최대 43 mph 속도를 증가 시킬 수 있도록 동력의 최대 80%정도를 후방에 보내게 된다
 
또한 운전자의 습관과 현재의 교통 상황을 분석하여 배터리 사용을 최적화 시키는 기능(Predictive Efficient Drive)이 적용되어 있다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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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렉서스를 대표하는 하이브리드 모델도 존재하며 UX의 하이브리드 모델 UX 250h는 기본 2.0L 엔진에 니켈 메탈 하이브리드 배터리와 모터가 장착된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기본형 가솔린 모델과 비교하여 8 마력 높은 176 마력의 성능을 제공한다
 
전기모터의 장점인 즉각적인 응답성을 통하여 가솔린 모델보다 빠른 가속 성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보다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는 F 스포츠 버전도 준비되어 있다
 
F 스포츠 버전의 UX는 F 스포츠 서스펜션 또는 능동 Adaptive Variable 서스펜션을 선택 할 수 있다
 
F 스포트 모델은 전용 리어 범퍼, 전용 프론트 및 리어 몰딩, 스포츠 시트, F 스포츠 스티어링 휠 및 알루미늄 페달이 장착된다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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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문용 크로스 오버 차량이지만 안전 기능에서는 양보가 없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운전자의 운전방향에 따라 차선을 추적하는 lane tracing, 어댑티브 하이 빔, 야간에 보행자를 감지하고 주간에 자전거를 타는 사람까지 인식하는 Pre-Collision 시스템이 적용된다

LEXUS :: 2019 렉서스 UX 공개(2019 Lexus U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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