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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CEDES-AMG :: 2019 메르세데스 AMG G63 공개(2019 Mercedes-AMG G63)

1979년 G-Wagen 첫 출시 이후 2018년에 들어서서 약 30년만에 풀체인지가 이루어졌다
자연스러운 수순이지만 AMG 버전의 G-Wagen 출시가 점쳐졌다
그리고 이렇게 우리앞에 모습을 드러내었다
SUV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G-Class 지바겐에 무시무시한 퍼포먼스를 가미한 최고의 SUV가 등장한것이다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외부 디자인 측면에서 2019 메르세데스 벤츠 G 클래스와 다른점은 새로운 전면 그릴, 더욱 넓어진 휀더, 스포츠 배기 장치, 빨간색 브레이크 캘리퍼, 그리고 아랫면이 평평한 스티어링 휠이 새로운 G63 AMG를 표현한다

또한 옵션으로 22 인치 휠이 선택 가능하다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AMG 이기 때문에 우리는 후드 아래에 감춰진 성능에 집중 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G63 AMG는 4.0 L 트윈터보 V8 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577 마력, 627 lb-ft(86.8 kg.m) 토크 출력이 가능하며 이것은G550 대비 161 마력, 177 lb-ft(24.4 kg.m) 높은 수치이다


메르세데스의 새로운 9단 AMG 변속기는 G63이 4.4초만에 60 mph(96.5 km/h)에 도달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MERSEDES-AMG G63

2019 메르세데스 AMG G63은 온로드 오프로드 가리지않고 뛰어난 주행능력을 보여준다
사륜주행과 3 locking differential 기능은 기본으로 제공되어 오프로드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장한다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기존의 AMG G63과 새로운 2019 AMG G63의 가장 큰 차이점은 신형 G-Class와 동일하게 독립적인 서스펜션과 크게 확장되어진 트랙에 있다
이것은 온로드에서의 코너링을 향상시켰다
메르세데스 AMG는 핸들링을 개선하기 위하여 모든 바퀴축에 AMG 전용 코일 스프링을 장착하여 서스펜션을 새롭게 설계하였다
차체강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strut tower brace, 바디롤을 줄이기 위하여 스태빌라이져 바를 추가하였으며, 어댑티브 댐퍼, 속도감응형 스티어링을 장착하였다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그리고 G63 운전자에게 다양한 도로주행 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오프로드 3가지 모드, 온로드 5가지 주행 모드를 지원한다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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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SEDES-AMG G63
MERSEDES-AMG G63

신형 2019 메르세데스 AMG G63의 가격은 미정이며, 2018년 3월 제네바 오토쇼에서 대중에게 공식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Detail Shot]
MERSEDES-AMG G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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