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5층 실내정원 사운즈포레스트에 꾸며진 크리스마스트리 H 빌리지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5층에는 1,000평 규모의 실내정원 '사운즈 포레스트'가 있다.

더현대서울을 나타내는 중요한 구심점 역할을 하는 장소로 바로 옆 오픈형 테라스 돔에는 블루보틀과 수제버거 번패티번이 자리를 잡고 있다.

연말을 맞이해서 사운즈포레스트 정원은 크리스마스트리를 광장 중앙에 세우기 시작했고 트리를 중심으로 작은 마을이 생겨 H 빌리지가 되었다.

11월 평일 더현대 서울 여의도에 다녀오게 되었다.

B1F에 있는 특색 있는 F&B와 여유있는 쇼핑공간 그리고 크리스마스트리까지 있기 때문에 평일에는 한가롭게 데이트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오픈 시간 즈음 도착하여 바로 5층 실내정원으로 향했는데 사운즈 포레스트는 하나의 겨울 마을이 되었다.

광장 중심의 큰 크리스마스 트리를 중심으로 여러 마을 건물이 배치를 이루었다.

크리스마스 트리에는 붉은 리본 대신 분홍빛 곰인형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귀여운 곰인형이 가득 있는 트리에 파 묻히는 듯 느낌의 사진을 촬영해 볼 수 있다.

트리는 매우 높아서 카메라에 담기가 매우 어려울 정도이다.

트리 중심으로 배치된 마을 건물에도 매력적인 요소로 가득 채워져 있다.

건물마다 구성이 다른데 곰인형으로 가득 찬 건물은 오픈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대기줄이 길게 늘어져 있었다.

아기와 함께 온 가족들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아기가 있으니 마치 전문 촬영 스튜디오에 온 느낌으로 정말 좋은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된다.

실내 정원의 크리스마스를 구경한 이후에는 여유롭게 더 현대 서울을 돌아다니며 천천히 시간을 보내본다.

현대백화점 식품관 어플로 미리 웨이팅을 한 B1F의 카멜커피(camel coffee) 입장 알림을 받고서는 색다른 맛의 커피도 마셔 보고 수제버거도 먹으며 오랜만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연말 어디에서 데이트를 할까 고민된다면 실내 정원에 아름답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 마을을 가 보는 것은 어떨까?(물론 주말은 제외)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카멜커피(camel coffee) 후기

여의도 더 현대 서울의 B1F의 여러 매장 중 가장 인기가 높은 곳은 단연코 카멜커피(camel coffee)이다. 주말에는 밀려드는 사람들로 수백번이 넘어가는 대기 번호를 보면서 포기하기를 몇 번 반복하

klood.tistory.com

 

번패티번 여의도 더현대서울 수제 햄버거, 매장에서 직접 브리오슈 번을 구워내는 수제 버거

번패티번(bunpattybun)은 여의도 '더 현대 서울' 5층에 입점한 수제 버거 매장이다. 더 현대 서울의 5층은 1천평의 실내 정원 '사운즈 포레스트'가 있는데 바로 옆 야외 돔 형태의 오픈 테라스를 블루

klood.tistory.com

 

여의도 더현대서울 홍콩식 음식점 호우섬 웨이팅과 주차요금 tip 까지

오랜 시간 동안 여의도에 골조 공사만 마치고 방치되었던 건물이 더현대 서울 백화점과 페어몬트 엠배서더 서울 호텔로 완공되었다. 더현대 서울 백화점은 매력적인 건축 디자인과 다양한 식음

kloo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