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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PORSCHE :: 2019 포르쉐 카이엔(2019 Porsche Cayenne)

새로운 포르쉐 카이엔이 발표되었다
신규 3세대 모델로서 디자인은 큰 변화를 느끼기 어렵지만새로운 엔진, 새로운 섀시구조, 퍼포먼스 기능 강화 등으로 기존 모델과 비교가 어려울 정도로 성능 강화가 이루어졌다 
2003년 북미 출시 이후 신규 3세대에 이르기까지 포르쉐 카이엔은 고성능 럭셔리 중형 SUV의 선구자로서의 역활을 해내었다
포르쉐 카이엔의 폭발적인 성공에 따라 많은 럭셔리 브랜드가 SUV 시장에 뛰어들었다
새롭게 풀체인지 된 3세대 2019 포르쉐 카이엔은 새로운 터보차지 엔진, 경량화 바디, 성능 개선 업데이트 사항이 적용된다

2019 포르쉐 카이엔(2019 Porsche Cayenne)

2019 포르쉐 카이엔은 기존 모델보다 조금 더 스포티하게 디자인 되었다

프론트엔드는 공기를 조금 더 받아들일 수 있게 변경되었으며 

엔진 후드는 라인을 잡아 조금 더 공격적으로 보이게 하였다

휠베이스는 기존 모델과 동일하지만 전장은 76 mm 증가하여 4927 mm 으로 증가하였다

전장 길이가 증가하였음에도 경량화를 진행하여 중량은 기존과 동일하다

2019 포르쉐 카이엔(2019 Porsche Cayenne)

새로운 카이엔은 911과 파나메라와 같이 알루미늄을 전체적으로 사용하여 무게를 줄였다

단순히 알루미늄과 고강고 스틸을 단순하게 사용하는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670개의 로봇이 630개의 특수 플로트 드릴 나사를 사용하고 6800개의 용접 포인트를 레이져 용접하여 이전 모델 대비 20% 강성이 증가하였다

2019 포르쉐 카이엔 기본모델은 3.0L V_6 터보차져엔진340 마력, 332 lb-ft 토크 성능을 발휘한다
이 성능은 기존 모델 대비 40마력, 37 lb-ft 성능 향상된 수준이다
제로백은 5.9 초 이며 Sport Chrono 팩키지 모델은 5.6 초만에 제로백에 도달한다
기존 카이엔의 제로백 성능은 7.3 초(Sport Chrono 7.2 초) 이었다

새로운 카이엔 S는 새로운 2.9 L V_6 트윈터보 엔진을 장착한다
이 엔진은 440 마력, 406 lb-ft 토크 성능을 발휘하며 제로백 4.9 초 Sport Chrono 팩키지는 4.6 초 이다 모든 신형 3세대 카이엔 에는 8단 Tiptronic S 자동변속기가 장착된다

 
신규 변속기는 낮은 기어에서 보다 빠른 변속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내도록 돕는다

또한 옵션으로 제공되는 PCSB(Porsche Surface Coated Brakes)는 70 마이크로미터의 텅스텐 카바이드 코팅이 된 주철 브레이크 디스크를 제공한다

이는 기존 스틸 디스크 보다 브레이크 분진을 50% 줄이면서 디스크 수명은 35% 증가시킨다

스틸 디스크 보다 비싸지만 포르쉐 세라믹 브레이크 보다 50% 저렴한 가격이다

신형 카이엔의 타이어는 19인치 부터 옵션 선택사항인 21인치로 제공되고, 21인치 옵션을 선택 할 경우 조금 더 넓은 휀더플래어가 장착된다

포르쉐의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은 기본모델에서는 옵션사항, 카이엔 S에서는 기본장착 된다

포르쉐 다이나믹 새시 컨트롤은 유압 방식 대신 48V 전기시스템을 통하여 제어를 하는 스테빌라이져가 장착된다
2019 포르쉐 카이엔(2019 Porsche Cayenne)

실내는 파나메라에서 선보인 12.3 인티 터치스크린이 자리잡고 있으며 대부분의 기능 제어가 가능하다

실내공간은 기존모델 대비 15% 증가하였으며 2열 좌석은 6인치 정도 슬라이드 가능하여 거의 평평하게 좌석 셋팅이 가능하다


3세대 신형 2019 포르쉐 카이엔은 2018년 하반기에 판매 예정이며 기본모델은 66,750 달러 카이엔 S 는 83,950 달러 부터 주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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