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화이트데이, 여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센스있는 최고의 선물 Top5

미션 : 화이트데이에 그녀를 감동시킬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하라!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선물을 받았다면 이제 감사의 표시를 할 그날! 화이트데이를 준비해야 한다. 일주일 전에 준비하겠다는 나약한 생각은 버려야 한다. 이미 발 빠른 상위 포식자는 빠르게 준비하고 있다. 여자가 받고 싶은 선물 Top 5를 설문조사 자료를 통해 확인하고 정성스러운 필자의 의견까지 곁들였다.

출처 - 제일모직


1위 가방(31%)
1위는 가방이다. 여성에게 가방은 필수 불가결 아이템이다. 다양한 화장품과 지갑, 여러 물건을 수납해야 하기 때문이다. 화이트데이에 맞춰 가방을 선물한다면 아마 기억에 잊지 못할 시간으로 기억될 것이다.

Opinion
가방은 패션 아이템입니다. 가방을 생각하고 있다면 미리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가방을 확인하는 단계가 필요합니다. 물론 상대방에게 선물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지 않게 오랜 시간을 들여야 놀라움이라는 장치가 더해집니다.
가방은 고가의 아이템입니다. 매번 돌아오는 화이트데이에 선물하기에는 경제적 부담감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애인과 결혼을 약속하였다면 가방을 선물하는 것은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십시오.

 

루이비통 네오노에 MM 모노그램 로즈 파우더(LOUIS VUITTON NéoNoé MM Monogram)

루이비통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재해석한 버킷 백 벚꽃이 피는 봄, 어김없이 결혼기념일이 다가왔다. 출산 후 복직을 하였을 때 구매했던 페레가모 백이 너무 낡아 마음이 쓰여 결혼기념일 선

klood.tistory.com



2위 쥬얼리(26%)
주얼리는 패션 아이템이다. 목걸이, 귀걸이, 반지 등을 의미한다. 반짝이는 물건은 언제나 옳다.

Opinion
착용자의 선호도가 크게 작용하는 아이템으로 본인의 시선으로 아이템을 선정하고 선물한다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미리 매장에서 상대방이 관심을 가지는 주얼리를 관심 있게 지켜봅시다.
상위 명품 브랜드에서도 접근 가능한 실버 제품을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예를 들면 티파니 앤 코(Tiffany & Co.)의 귀걸이 실버제품은 40만 원 후반부터 시작합니다.
패션 아이템 관점으로 애플워치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접근 가능한 가격대, 최신 트렌드에 맞으며 기능에 충실하고 다양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패션을 뽐낼 수 있습니다.

 

「Cartier」까르띠에 트리니티 이어링(Cartier Trinity earrings)

화려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 와이프는 귀걸이 정도만 착용하였었고 종류도 몇가지 되지 않았다. 첫 생일 선물로 티파니 앤 코(TIFFANY & Co.)의 은으로 만들어진 이어링을 선물한 것이 아마도 유일하

klood.tistory.com


3위 패션의류(17%)
옷은 매일매일 구매해도 부족한 아이템이다. 남자친구가 센스 있게 선물한 옷을 받았을 때 기뻐하는 그녀의 모습을 상상하자.

Opinion
그녀가 좋아하는 스타일, 형태, 디자인, 색상을 모두 만족시킬 자신이 있다면 옷을 선물해도 좋습니다. 센스있게 행동하려면 같이 커플로 매칭할 수 있는 의류를 선택하세요. 나이키의 "NIKE BY YOU" 커스텀 서비스(홍대, 강남, 명동점)로 티셔츠, 모자, 신발, 에코백을 직접 커스텀할 수 있어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커플룩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GG 마몽] 더블 G 로퍼(Leather loafer with Double G)

[GG 마몽] 더블 G 로퍼(Leather loafer with Double G)

klood.tistory.com

 

Apple 2022 애플워치 SE 2세대 알루미늄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4위 달콤한 프러포즈(14%)
달콤한 프러포즈에는 스토리가 필요하다. 기승전결에 맞는 흐름과 동선을 미리 계획하자. 그리고 프로포즈에 감동을 더할 수 있는 킥(Kick)은 바로 의외성이다. 예상되는 프러포즈는 김이 새기 마련이다. 그녀가 모를수록 감동지수는 올라간다.

Opinion
프러포즈를 한다는 것은 이미 상대방과 어느정도 교감을 나누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깜짝 놀랄 프로포즈로 그녀를 감동시키고 나에게 빠지게 만들어야지"라는 헛된 상상을 버리세요. 이제 시작하는 연인이라면 간결한 꽃 한송이라도 충분합니다.
프로포즈를 한다면 상대방이 상상하지 못하게 준비하세요. 그녀를 만나는 레스토랑에 미리 꽃을 배달해 놓고 식사 후에 깜짝 꽃다발을 선사하세요. 그녀가 놀라는 순간 미리 준비한 선물을 준다면 이미 당신은 성공하였습니다.


5위 로맨틱한 데이트(11%)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데이트코스가 엉망이라면 지루한 시간으로 남을 수 있다. 단 한순간도 지루할 틈이 없도록 미리 준비하자. 식사, 산책, 공연, 영화, 드라이브 무엇이든 방황하는 순간을 만들면 안 된다.

Opinion
화이트데이에는 모든 연인들이 만나는 시간입니다. 미리 준비하는 사람만이 행복한 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거리에서 방황하지 않고 싶다면 빠른 예약만이 당신을 살릴 수 있습니다.

 

엘지아트센터 서울, 건축가 안도다다오가 설계한 유일무이한 공연장으로 마곡지구 서울식물원

2022년 10월 13일 몇 차례의 테스트 공연을 거치고 '엘지아트센터 서울'이 정식 개관하였다. 마곡지구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서울식물원과 엘지 사이언스파크를 연결하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

klood.tistory.com

 

로마옥 마곡(ROMAOK), 엘지아트센터 서울 3층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양재역 로마옥 도곡에 이은 로마옥 마곡, 강서구 마곡지구 엘지아트센터 서울 3층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오픈 강서구 마곡지구의 중심 역할을 하는 서울식물원 바로 옆에는 세계적 건축가 '안

klood.tistory.com


화이트데이는 매년 돌아오는 이벤트 데이입니다. 그녀의 생일보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화이트데이에 너무 비중을 두지 마세요. 1년이 지난 후에도 화이트데이가 다시 돌아온다는 사실을 잊지 않길 바랍니다. 연인 사이에 재미있게 데이트할 수 있는 여러 날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