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하얀 사막 카페 바하리야 BAHARIYA 여주 노키즈존 노펫존 카페

 


카페 바하리야는 경기도 여주에 있는 백사막 콘셉트의 카페이다. 이집트 바하리야 사막에 영감을 받아 삼각형 모양의 건물에 백사막, 물, 빛 세 가지 테마로 꾸몄다. 2022년 한국건축가협회상을 수상 받았다.


백사막 콘셉트를 유지 관리하기 위해 노키즈존, 노펫존으로 운영하고 있다.(12개월 이하 영아, 11세 이상부터는 이용 가능)
깔끔한 콘크리트 외벽과 사선 형태의 보행로를 따라 올라가면 카페 바하리야의 백사막을 만날 수 있다.


수로를 기준으로 카페 건물과 백사막이 나뉜다. 노키즈존, 노펫존으로 운영되고 있어 백사막 콘셉트가 잘 유지되고 있다. 꾸준하게 테이블과 백사막을 정리하는 직원의 모습에서 이 콘셉트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볼 수 있었다.


노출콘크리트로 만들어진 건물과 백사막 콘셉트의 정원은 어떤 곳애서 사진을 촬영해도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카페 바하리야가 매력적인 이유이다. 실제로 카페 바하리야는 링티 광고 및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촬영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야외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모습과 실내에서 바라보는 모습 모두 만족스럽다. 연휴기간임에도 여유롭게 카페 바하리야를 즐길 수 있었는데 노키즈존, 노펫존 운영의 영향이라고 볼 수 있겠다.

음료 가격은 7,000 ~ 8,000원 정도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매력적인 카페에서 보내는 시간을 생각한다면 나름 괜찮다고 느낄만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