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_life

피자 알볼로 더너피자 바베킹 후기

주말에는 항상 피자를 주문하여 먹었다
현재 살고있는 동내에서는 도미노피자가 배달이 되지 않아 미스터 피자만 먹어 오다 차를 타고 파파존스 매장에서 직접 테이크아웃 해오기도 여러번일 정도로 근처에 피자가게 배달이 어려운곳이다
와이프가 회사에서 피자 알볼로의 피자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최근에는 피자 알볼로의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 와 바베큐 가든 골든 피자를 많이 주문하여 먹었다
어제 저녁에도 아이를 돌보느라 저녁을 만들 시간은 없어 아이가 자는 시간에 맞추어 피자를 주문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광고중인 더너피자 바베킹

간단하게 설명하면 가운데 포테이토 미니피자와 불고기 피자 그리고 스파이시 치킨 피자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된 피자이다
설명에는 파인애플과 토마토 토핑까지 푸짐하게 더 넣었다고 하니 기대하면 주문하였다

언제나 피자는 배달 받은 즉시 개봉해서 먹어야 하는것이 제일 맛있다
상자를 열어보자 레귤러 사이즈 가득 들어찬 토핑과 알차게 구성된 3가지 맛이 눈에 들어온다

스파이시 치킨 피자는 역시 나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맛이었다
평소에도 핫소를 뿌려먹는 습성 덕분에 매콤한 맛이 나의 입맛을 당긴다

그리고 한국인의 피자 스테디셀러인 불고기 피자 역시 나를 이끌었다
매콤한 맛의 스파이시 치킨 한조각 다음 달달한 맛과 고기의 씹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불고기 피자는 최고의 조합이다

가운데 포테이토 미니피자도 빠질 수 없는 녀석 스파이시와 불고기의 강한맛에 포테이토가 더해지면 어느새 피자는 사라지고 없다

피자 알볼로의 경우 이사 전 살던 동내에서 시켜 먹었을때 실망하여 이사 후 주문을 꺼려하였는데 피자 알볼로 방화점의 경우 이전 가게와 비교 될 만큼의 퀄리티가 있어 요즘은 이곳에서만 주문하여 먹고 있다
새로운 더너피자도 맛있지만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 와 바베큐 가든 골든 피자도 아주 맛있게 먹어 왔기 때문에 메뉴선정에 고민중인 사람이라면 적극 추천한다

총평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 좋다
파인애플과 토마토 토핑이 많아서 좋다
클래식피자를 좋아하지만 알볼로 피자는 역시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