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페트레이 구스다운 해외구매 후기 1편

겨울에 입을 옷이 없어서 패딩 검색 중 이었다

처음 사회생활을 시작하였을때 구매한 타미힐피커 구스다운이 이제 8년차 이니 바꿀때도 되었다

커피숍 밖의 눈을 바라보며 여자친구를 기다리다가 우연하게 잡지를 보며 맘에 들어 찍어놓은 사진을 발견하였다

우여곡절끝에 맘에 들었던 잡지의 그 패딩의 브랜드가 페트레이 라는 브랜드라는것을 알게되었다

 

페트레이 구스다운 해외구매

참고로 사진속의 패딩은 현대아울렛에서 124만에서 판매되고 있었다

페트레이라고 하는데 정보가 부족하던 차에 구글링을 하였다

구글링 하다가 페트레이 공식 사이트에 접속 하였는데 40% 세일 f/w off 가 진행중이었다

원하는 모델은 없었고 남은것중 그나마 맘에 드는 이것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하였다

페이팔로 간편하게 결제하고 룰루랄라 기다리는 중 한국UPS에서 벼락 같은 연락이 왔다

인보이스 내용에 원산지 증명 내용이 없어 EU FTA 무관세 혜택을 받으려면 업체를 통해 인보이스 내용을 받으라는 내용이었다

직구에 관한 정보가 없어 관세라는 부분을 미처 생각하지 못한 나의 잘못이었다

관세 포함 16만원, 무관세 적용 받을 경우 7만원 부가세만 내야 하는 상황이었다

미친듯한 구글링으로 아래와 같은 내용을 긁어 업체에 메일을 보냈는데 아직 답변이 없다
(이탈리아 이기 때문에 시차의 차이가 있어 답변을 받는데 1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고, 한국과 같은 빠른 고객응대를 기대할 수 없다)

페트레이 구스다운 해외구매 후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페트레이 구스다운 해외구매 후기 -2-

 

-메일내용-
The exporter with the products covered by this document
declares that, except where otherwise clearly indicated,
these products are made of EU preferential origin. (And your hand written signatu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