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ns

뚜레쥬르 어몽어스 케이크에 별의 커비 장식하기

아이들 생일이 다가오는데 아이에게서 특별한 주문을 받았다.

어몽어스와 별의 커비 케이크를 먹고 싶다는 것이다.

평균 5~6만 원대의 상상 이상의 수제 케이크는 엄두가 나질 않아 다른 방법을 궁리하기로 하였다.

마침 뚜레쥬르에서는 어몽어스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었으며 별의 커비는 미니 피겨를 구매하여 장식하는 것으로 콘셉트를 정하였다.

뚜레쥬르 × 어몽어스 케이크는 32,000원이며 2일 전에 미리 예약 주문을 해야만 한다.

별의 커비 미니 피겨 세트는 네이버 검색으로 약 12,000원에 구매하였는데 다양한 포즈의 커비 미니 피규어 10종과 미니 별 스탠드 구성이다.

초기 계획은 하얀색의 장식이 없는 케이크를 구매해서 별의 커비 미니 피겨를 올려줄 생각이었지만, 쌍둥이들은 각자 원하는 스타일이 달라서 어몽어스와 별의 커비 콜라보가 이루어지게 되었다.

뚜레쥬르 어몽어스 케이크는 가격이 높지만 그만큼 구성이 좋다.

어몽어스 피규어 2개와 어몽어스 뒷배경 그리고 검정 초콜릿 케이크가 잘 어울린다.

이제 별의 커비 피규어 세트로 꾸며줄 시간이다.

조그만 별의 커비 미니 피규어를 케이크 주변으로 배치해 보았다.

10종의 다양한 포즈와 표정은 보는 순간 미소를 띠게 만든다.

어몽어스 케이크가 아닌 기본 케이크로 꾸몄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아이들이 캐릭터 케이크를 원했던 이유는 단순하게 피규어가 갖고 싶기 때문이었다.

캐릭터 수제 케이크는 분명 매력적이지만 아이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이루어줄 수 없었고 매우 비싼 가격이 걸림돌이었다.

아이들이 원하는 캐릭터 피규어로 케이크를 꾸며주면 생일에 간편하게 캐릭터 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