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ns

핫휠 몬스터 트럭 스콜피온 어택 듀얼카 세트

 크리스마스 선물로 핫휠 몬스터 트럭 스콜피온 어택 듀얼 카 세트를 구매하였다. 쌍둥이들이기에 선물도 각각 주어야 하는데 둘째 녀석이 고른 핫휠 제품 간단하게 살펴보자. 가로 51cm, 세로 35.5cm의 상당한 박스 크기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무게도 만만치 않다. 핫휠 자동차와 몬스터 트럭이 포함되어 있는데, 전동 부스터로 두 가지의 원형 트랙을 주행할 수 있다. 그리고 전갈 몬스터를 공격해서 전갈 아래의 골든 타깃에 골인하면 승리하는 목표로 놀이할 수 있다.

전동 부스터에는 D 타입 건전지가 4개가 필요하다. 건전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건전지를 장착한 전동부스터는 무겁기 때문에 트랙을 이동시킨다면 전동 부스터를 먼저 들어주도록 하자. 트랙 조립은 어렵지 않으며 10분 내외로 마칠 수 있다.

완성된 트랙의 크기가 상당한데 너비는 약 1M으로 6세 아이들 2명이 같이 즐겨도 전혀 부족하지 않다.

핫휠 베이직카는 주황색 트랙을 주행하고 몬스터 트럭은 전갈 트랙을 주행하게 되어 듀얼로 트랙 주행이 가능하다.

트랙의 진입 방향을 바꾸어 전갈을 쓰러트릴 수 있다. 전갈을 쓰러트린 후 전갈 아래의 1등 자리에 안착하는 차량이 승리하는 것이다. 전갈은 머리 부분을 누르면 쓰러지도록 설계되어 있다.

트랙의 크기가 상당히 크고 집에 있는 수많은 핫휠 자동차들을 주행시킬 수 있어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한다. 크리스마스에 하루종일 이 제품만 가지고 놀았을 정도이다. 거대 전갈을 쓰러트린다는 행동에 아이들은 매우 신나 하였다. 건전지의 출력이 떨어지면 핫 휠 자동차가 트랙을 돌지 못하기 때문에 D타입 건전지 대량 구매는 필수이다.


 

반응형